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쉐드아쿠아리움 _ 코로나19로 임시 휴업하고 펭귄들 봄 나들이 시켜준 아쿠아리움

shedd aquarium


미국 시카고에 있는 쉐드 아쿠아리움은 중서부 최고의 수족관으로 총 2,100종, 25,000 마리 이상의 물고기, 해양 포유류, 조류, 파충류, 양서류, 곤충류 등의 생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년 200만 명의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있는 수족관이지만 최근 코로나 19 여파로 임시 휴업한 수족관측은 동물들의 새로운 경험을 위해 펭귄들에게 수족관 탐험을 시켜주었습니다.


뜻밖의 휴가 얻게 된 펭귄들은 아쿠아리움 안에서 나들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족관 탐험에 나선 웰링턴의 모습을 담은 영상은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 펭귄들은 관람객이 없는 사이 수족관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쉐드 아쿠아리움은 웰링턴을 비롯해 에드워드와 애니 등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트위터에 올려 SNS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에드워드와 애니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은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웰링턴 귀여운 자태가 마치 호기심 넘치는 어린아이의 모습 같아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웰링턴, 에드워드와 애니가 수족관 곳곳을 구경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펭귄이 걸어다니며 물고기와 다른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이 무척 흥미로웠습니다.

수족관측은 "동물들이 자연스러운 행동을 탐구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끊임없이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팔로워들에게 펭귄들이 어떤 활동을 하는 게 보고 싶은지 부탁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에 지친 우리의 마음을 호기심 많은 순수한 동물들의 귀여운 자태가 위로해 주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