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양주 고읍 옥정 칼국수 맛집 _ 최고집 칼국수

골드스푼 2020. 3. 29. 15:26


양주 옥정 맛집 최고집칼국수 방문하였습니다.

바지락 칼국수나 해물 칼국수가 대표 메뉴입니다.

모범음식점으로 등록이 되어있네요~

작년에 해물 칼국수와 얼큰 수제비를 먹었었는데 시원하고 얼큰하게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재방문하게 되었어요~

천장 조명이 바뀐거 같네요~ 깔끔하고 널찍한 홀이 맘에 듭니다.

요즘은 일하는 분들을 위해 거의 좌식 자리를 찾아볼 수가 없는데 여기는 12좌석 정도는 마련해 두었어요~

저희는 오늘 좌식자리에 앉아 해장을 위한 얼큰 메뉴를 시켰습니다.

수제비과 칼국수를 모두 먹고 싶어서 얼큰 수제비 2인분과 얼큰 칼국수 1인분을 주문했어요.

얼큰 수제비와 칼국수는 시원하고 얼큰하게 매운 맛입니다.

홍합과 바지락이 듬뿍 들어있어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칼국수 면색깔은 주황색, 녹색, 흰색으로 예쁘게 넣어주셨어요.

양도 많고 면색도 예쁘고 국물이 정말 시원합니다.

주문하면 셋팅후 반찬이랑 보리가 섞인 잡곡밥이 조금 나옵니다.

참기름까지 넣어서 나온거라 고추장만 비벼드시면 됩니다.

고추장만 넣었는데 맛있습니다.

김치는 항아리 그릇에서 꺼내서 필요한 만큼 접시에 덜어 드시면 됩니다.

생김치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할 맛이예요~

열무김치는 제대로 잘익어  새콤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정갈하고 시원한 맛의 열무김치 강력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최고집 칼국수는 체인이니 집주변을 검색해 보세요~

배터지게 실컷 먹고 해장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


고소한 참기름까지 들어간 보리밥

얼큰 칼국수 1인분

얼큰 수제비 2인분

양이 어마어마해요~


최고집칼국수

경기 양주시 부흥로 2122